[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19금 개인기와 성희롱적 발언으로 지적을 받았던 방송인 김민아가 방송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1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는 더원, 이필모, 파파금파, 김민아가 출연했다.


이날 MC 김용만은 김민아에게 "제2의 장성규라고 불린다"며 "예능 해보니 어떠냐"고 질문했다.


김민아는 "많은 분들이 있을 때 말할 타이밍을 잡는 게 가장 어렵다. 또 TV의 선은 어디까지인가에 대해 고민이 많아진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김용만은 "경력이 있어야 한다. 나중에 괜찮아질 것"이라고 응원했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는 김민아를 향해 "비공식적으로 아이큐가 140이 넘는다"고 이야기했다. 김민아는 "제 입에서 나온 말"이라고 웃으며, "20년 전인 초등학교 4학년 때 학교에서 단체로 아이큐 검사를 했는데 147이 나왔다. 지금도 그렇게 나올지는 모르겠다"라고 설명했다.


김민아는 최근 다소 선넘는 방송 태도로 논란을 빚은 바 있다. 유튜브 채널 '왜냐맨하우스'에서 영화 '내부자들' 속 이경영의 19금 폭탄주 장면을 따라해 시청자들에게 불편함을 준 것. 또한 지난해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채널 '왓더빽 시즌2'에서도 남자 중학생에게 "에너지가 많을 시기인데 에너지는 어디에 푸냐", "혼자 집에 있을 때 뭐 하냐" 등 성희롱적 발언을 해 지적을 받았다.


한편 김민아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 출연 중이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MBC에브리원 방송화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