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쁘띠엘린은 세계적인 교육 완구 브랜드 립프로그에서 역할 놀이 완구 2종 ‘ABC 청소기’와 ‘피크닉 바구니’를 신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ABC 청소기’는 아빠, 엄마의 행동을 따라하며 청소기를 가지고 놀고 싶어하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으로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기본 구성인 10개의 먼지칩을 청소기로 삼키면 1부터 10까지의 숫자와 셈, 색상 등을 영어로 들을 수 있어 자연스러운 언어 학습이 가능하며, 먼지칩은 청소기에 들어갈 때 컬러별로 다른 효과음을 들려준다. ABC 청소기는 숫자, 컬러, 역할놀이로 구성된 세 가지 모드가 있어 이를 통해 여섯 가지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빙글빙글 도는 소용돌이 볼과 반짝반짝 빛나는 컬러라이트가 놀이에 재미를 더한다.

함께 출시되는 ‘피크닉 바구니’는 홈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소꿉 놀이 장난감으로 피크닉을 위한 16가지 풀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피크닉 바구니 윗면에는 도형 투입구가 있어 음식 모형을 넣으며 도형, 색상 등을 배우고 소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다. 음악, 도형&컬러, 피크닉 타임 세 가지 모드와 나비 버튼은 아이가 더욱 즐거운 소풍 놀이를 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립프로그는 ‘아이스크림 카트’와 ‘가드닝 카트’, ‘BBQ카트’ 등이 포함된 카트 시리즈와 국내 최초 말하는 블록인 ‘립빌더 시리즈’, 손으로 터치하는 사운드북 ‘100워드북&100애니멀북’, 138가지 한영 이야기 상자 ‘립스토리’ 등의 장난감 등을 판매하고 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