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힘받아 갑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친형의 횡령 의혹으로 법적 다툼에 들어간 방송인 박수홍이 6일 밤 홈쇼핑 프로그램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박수홍이 자신의 이름을 건 갈비탕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직접 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했다.


무엇보다 최근 친형과의 갈등이 진흙탕 싸움이 되면서 SBS '미우새'에서 잠정 하차하기로 하는 등 방송 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박수홍이 홈쇼핑 생방송에 대중의 관심이 폭발했다.



이날 방송에 나선 박수홍은 그간 가족간 불미스러운 일로 마음고생을 한 듯 수척해진 얼굴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함께 출연한 쇼호스트와 "매진되게 도와달라"라고 인사를 하면서 절실한 표정이 여실히 드러났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수홍은 가족사로 인해 심적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자신의 이름을 건 제품에 대한 책임감으로 홈쇼핑에 나서기로 결심했다. 방송에서도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진심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샀다.



또한 쇼호스트는 판매를 독려하던 중 "살다보면 인생굴곡이 있을 수도 있지만 잘먹고 힘내야한다"는 말을 하며 최근 박수홍의 가족사를 의미하는 듯한 발언으로 귀를 쫑긋하게 만들기도 했다.


덕분에 이날 방송은 일찌감치 매진에 성공했다. 앞서 스무차례나 매진 행진을 펼쳐온 제품이기는 하지만 평상시보다도 훨씬 빠른 시간내에 가장 많은 수량을 판매했다고 쇼호스트는 알렸다.



이에 박수홍은 "힘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사람이 사는 이유는 여러 가지겠지만 사람은 인정 받기 위해 살지 않나요. 인정 받고 있어서 행복합니다"라고 말했다. 최근 자신이 처한 상황을 간접적으로 이야기 한 그는 이번 매진을 최근 힘들었던 마음을 위로하는 팬들의 응원으로 받아들이는 모습이었다.


이어서 박수홍은 "정말 힘받아 갑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재차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수홍은 최근 친형으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의 중심에 섰다.


박수홍 측은 지난 30여년간 자신의 매니지먼트를 도맡았던 친형이 큰 금액의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고 잠적했다고 주장하는 가운데 친형이 이를 반박하며 법적 다툼에 들어간 상황이다.


5일 박수홍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에스 노종언 변호사는 "친형 및 그 배우자에 대해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횡령) 혐의로 서울서부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ch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