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_cgv_팬미팅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CGV와 협업한다.

BDC와 CGV가 선보이는 이번 특급 콜라보로 오는 4월 5일부터 11일까지 1주일 동안, CGV홍대 7층은 BDC 브랜드플로어로 운영되는데, BDC의 그룹 이름인 ‘BOYS DA CAPO’를 본따 7층 3관은 BOYS관으로, 4관은 DA CAPO관으로 각각 운영되어 CGV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BDC층으로 이름이 바뀌는 CGV홍대 7층 입구에서는 대형 빔을 통해 BDC의 이번 앨범 ‘THE INTERSECTION : DISCOVERY’의 타이틀곡 ‘MOON RIDER’의 뮤직비디오가 상영될 예정이며, 상영관 입구, 기둥, 엘리베이터, 그리고 매표소 곳곳에 BDC 멤버들의 모습이 자리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4월 10일에는 CGV홍대 7층에서 BDC의 특별한 팬미팅과 대면 팬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이벤트는 BDC의 활동 기간 동안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팬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팬미팅, 팬사인회, 브랜드관, 포토플레이, 무비스타카드 등 CGV와 함께 정성들여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들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DC는 이번 CGV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끝으로 이번 앨범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유튜브, 틱톡 등 SNS 채널들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들로 계속해서 팬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브랜뉴뮤직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