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3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AOA 출신 권민아가 과거 유명인으로부터 성폭행당했다고 폭로했다.

7일 권민아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중학교 다닐 때 선배들에게 맥주병으로 맞고 남자 선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유명인이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초등학교 때부터 집안 생활이 어려워져서 중학생이 되자마자 생활비를 벌어야 했다. 학교를 다니는 날보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날이 더 많았다. 학생 시절부터 아르바이트 때문에 결석을 자주 하니 안 좋은 소문이 많이 났다. 집단폭행도 당해봤다”고 말했다.

이어 “친구가 어디를 간다고 하길래 걱정돼서 말리다 동행을 했다. 빈 집에서 한 살 위 오빠에게 맥주병으로 머리를 맞고 걷어차였다. 계속 맞는데 뒤에는 남학생들이 여러 명 있었다.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알 정도로 유명한 양아치였고 지금도 이름과 얼굴이 기억난다”고 했다.

권민아

권민아는 “남자 선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 이름 대면 알 수 있는 유명인이었다. 너무 화가 났다. 잘 걷지를 못해서 기어가다시피 집에 갔다. 부모님이 아시면 더 큰 일이 벌어질 것 같아 신고도 못했다”고 털어놨다.

한편 권민아는 걸 그룹 AOA 출신으로 활동 당시 리더 지민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후 SNS로 계속된 폭로전을 이어오고 있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스포츠서울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