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_홍중[제공=KQ]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그룹 에이티즈 홍중이 엠넷 ‘킹덤’ 경연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일 오후 에이티즈 멤버들은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엠넷 ‘킹덤’ 방영을 앞두고 있는 에이티즈는 더욱 성장한 그룹의 모습을 예고했다. 홍중은 “생각 이상으로 선배님들이 좋은 무대를 보여주셔서 더 긴장하고 부담도 됐다. 하지만 저희의 모습, 저희의 색깔들을 더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출연한거기 때문에 경연에서 좋은 성적을 내는 것뿐 아니라 과정에서 막내로서 많이 배우고 많이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불놀이야‘를 포함해 ’선도부‘ ’타임오브 러브‘ ’테이크 미 홈‘ 한국어 및 영어버전, ’셀러브레이트‘, ’불놀이야‘ 힛 토핑 보전까지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데뷔 앨범부터 탄탄한 세계관을 보유한 에이티즈는 지난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에서 열병의 순간을 맞이한 청춘들이 현실에 부딪히며 식어버린 가슴을 안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면, 이번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는 그에 이어 세상 곳곳 사그라들고 있던 불씨를 타오르게 하는 에이티즈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불놀이야‘는 절제된 트랩 비트 속 EDM의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의 잘못된 인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불씨를 태워 진정한 불꽃을 피우겠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