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익명의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며 하루 동안 화제의 중심에 섰던 박혜수와 관련한 글을 최초에 올렸던 누리꾼 A씨가 의혹을 부인하고 나섰다.


자신은 박혜수라고 특정한 적 없는 상황에서 왜 자꾸 박혜수가 거론되는지 모르겠다는 입장이 나왔다. 22일 오후 A씨는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이 올렸던 원문 글을 삭제한 뒤 해명글을 올렸다.


A씨는 "일 해결하는 동안 판을 자세히 못 봤는데 이렇게 난리나 날줄 몰랐습니다. 댓글에 자꾸 거론되시는 분 아닙니다. 본글에 누구라고 지정하지도 않았는데 왜 그 분이 자꾸 거론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라고 누리꾼의 댓글로 거론한 박혜수가 자신이 언급한 학교폭력 배우가 아니라고 적었다.


이어 "누구라고 특정하지 말아달라고 본문에도 썼지만 댓글 통해 애먼 피해자가 나오는 것같아 씁니다.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게 되신 배우님들께도 더 늦기 전에 사죄의 말씀 드리고 싶고 저는 다른 당사자와 현재 연락 중에 있습니다"라는 글이었다.


앞서 A씨는 지난 20일 같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지금은 청순한 이미지로 잘 나가는 여배우에게 학폭을 당한 경험이 있다"라며 "엄마가 싸준 도시락을 10층 높이 건물에서 던져 박살 내고 비웃고, 머리채를 질질 잡고 교탁 앞에서 가위로 머리를 뭉텅 잘라 웃음거리로 만들었다. 조미김 속 방부제를 입에 넣고 삼키라며 머리채를 잡기도 했다"라고 게재했다.


이후 관련 글에는 문제의 가해자가 박혜수 아니냐는 추측글이 달렸고, 박혜수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누리꾼들이 줄줄이 글을 올리는 상황이 발생했다. 사태가 걷잡을 수 없이 커지면서 박혜수의 소속사 측은 22일 오후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박혜수의 소속사 측은 "당사는 해당 게시물 내용의 진위 여부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해당 게시물들이 학교폭력에 관한 사회적 분위기를 악용하여 오직 배우 박혜수를 악의적으로 음해·비방하기 위한 허위사실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 음해·비방 게시물 등을 게재, 전송, 유포하는 일체의 위법행위에 대하여 폭넓고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한다. 형사고소는 물론이고 민사상 손해배상책임 청구 등 법률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 강경대응을 할 예정이오니 더 이상의 무분별한 허위 게시물 게재, 유포 행위를 즉각 중단하여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혜수는 학폭의혹에 23일로 예정된 KBS쿨FM'정은지의 가요광장' 출연을 취소했다. 오는 26일 첫 방송 되는 KBS2드라마 '디어엠'도 타격이 예상된다.


'디어엠'은 청춘로맨스물로 박혜수를 비롯해, NCT 재현, 노정의, 배현성 등이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