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경규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딸 이예림과 그의 남자친구 김영찬 가족과의 상견례 비화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카카오TV ‘찐경규’에서는 딸 이예림과 술자리에서 대화를 나누는 이경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경규는 이날 딸과 술자리에서 결혼 이야기를 꺼냈다. 앞서 이경규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딸 이예림과 결혼을 준비 중인 김영찬 가족과의 상견례를 언급한 적 있다. 이경규는 “나는 일이 그렇게 커질 줄 말랐다”면서 “(이)수근이가 점괘를 뽑으라고 해서 그냥 뽑았는데 그렇게 남녀가 결혼하는 모습이 나온 것이다. 그런 것을 뽑는 코너가 있는지도 몰랐다”고 설명했다.

“방송을 그렇게 안 보고 나간 거냐”며 부친을 장난스럽게 타박한 딸 이예림은 “‘제 결혼 생활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이렇게 말하고 넘겼으면 자연스러웠을 텐데, 아빠 표정에서 다 드러나더라”며 웃었다.

이경규가 “방송 뒤 김 선수(김영찬)는 뭐라고 안 그랬냐”고 묻자 이예림은 “뭐라고 안 하지, 못하지”라고 답했다. 이경규는 “그런데 김 선수도 인터뷰했더라”며 결혼 이야기를 언급한 김영찬의 인터뷰를 말했다. 이예림은 “축구 관련 인터뷰만 하고 싶은데 마지막에 물어보지 않냐. 그리고 그게 제목이다”라고 말했다.

김영찬 가족과 상견례 당시에 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이경규는 “내 생애 그렇게 어색했던 것은 처음”이라며 상견례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나는 숨이 끊어지는 줄 알았다”라고 덧붙였다. 이예림은 “약간 ‘한끼줍쇼’처럼 하던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경규는 “맞다. 그래서 ‘한끼줍쇼’ 처럼 한 것”이라며 “이렇게 딱 자세 잡고 방송처럼 계속 인터뷰한 것이다. ‘한끼줍쇼’를 한 세 시간 찍은 것 같더라”며 미소를 지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카카오TV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