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외부활동을 자제하면서 가정에서 초고속 인터넷 및 인터넷TV결합상품, OTT 서비스 등을 가입하여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각 가정에서 인터넷 신규가입 및 IPTV 등의 인터넷티비결합상품에 대한 가입량 지난해에 비해 늘어나고 있다.


재택근무, 화상회의 등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필수가 되면서 인터넷이 설치되지 않은 가정에서는 인터넷 설치를 원하고 있으며 약정이 종료된 가정에서도 인터넷가입사은품인 현금지원을 받기 위해 SK, KT, LG의 다른 통신사로 변경 가입하고 있다.


또, 1인가구와 2인가구가 증가하면서 인터넷신규가입의 증가하는 이유 중 하나로 뽑히고 있으며 빌라, 주택 등 다가구에서도 인터넷 사용량이 늘면서 올레KT, SK브로드밴드, 엘지유플러스, LG헬로비전 등 다양한 통신사 인터넷과 IPTV 가입 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다.

인터넷설치 시 평균적으로 3년 약정을 통해 진행이 되는 만큼, 인터넷 가입을 진행할 때 사은품과 요금제를 제대로 잘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서 3년의 약정이 끝난 뒤에는 기존 통신사에서 재약정을 진행하거나 다른 통신사를 통해 변경가입하거나 신규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많은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며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시 가장 쉽고 비교하면서 가입이 가능하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SK, LG, KT, 헬로비젼 등의 인터넷 사업자의 인터넷 가입 시 혜택을 비교하는 곳으로 인터넷 가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지금 쉽게 인터넷 가입을 알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 당일 현금지원과 각종 이벤트 진행으로 추가혜택을 주고 있어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 SK·LG·KT 인터넷가입 시 사은품 많은곳 및 안전과 신뢰성을 보장받은 '정당함'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정당함 측은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 아파트 인터넷 등 다양한곳에 설치가 가능하며 SK브로드밴드, LG, KT 인터넷 재약정 하는 것보다 인터넷통신사 변경 시 인터넷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정당함 관계자는 "인터넷티비 설치 시 현금 많이주는곳도 중요하지만 최근 인터넷설치 관련하여 현금사은품을 치일피일 미루는 업체가 여럿 있다"고 말하며, "상호 그대로 정직하게 사은품을 당일지급하고 있으며, 인터넷 설치 카페 중 최다 회원인 26만 회원이 활동할 정도로 신뢰도가 높게 평가받고 있다. 그 이유 중 하나가 사은품 지급명단과 지급금액을 투명하게 고시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정당함에서는 인터넷현금지원 뿐만 아니라 후기 이벤트, 지인추천 이벤트 등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지원하고 있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을 찾는 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