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6 구단 프런트를 꿈꾼다, 부산아이파크 미니프런트 7기 모집 1
제공 | 부산 아이파크

[스포츠서울 김용일기자] 부산 아이파크가 미니프런트 7기를 모집한다.

미니프런트는 2016년부터 부산 구단이 운영하는 프로 스포츠 산업 분야 체험 프로그램이다. 구단 업무에 관한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대외활동. 스포츠를 사랑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부산, 경상 지역 거주자와 20세 이상 성인 휴학생을 우대한다. 미니프런트는 2021시즌 부산 홈경기 참석 및 월 1회 정기 모임으로 홈경기 이벤트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다. 영상 콘텐츠 제작 등 최근 홍보 트렌드를 활용한 구단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타 개인 및 팀 미션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미니프런트에게는 2021시즌 부산의 모든 홈경기를 출입할 수 있는 출입증이 발급된다. 타 구단 및 타 종목 견학과 스포츠 관련 실무자 특강을 들을 기회도 제공한다. 또 1년 프로그램을 수료한 참여자에게 활동 수료증과 우수 활동자에겐 포상과 구단 추천서의 혜택이 주어질진다.

미니프런트 7기는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서와 자기소개 PPT(구단발전에 대한 제안, 이색 프로필 등)를 자유롭게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구체적인 내용은 부산 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yi0486@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