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 - 글린다 (정선아)

위키드 - 엘파바(손승연)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뮤지컬 ‘위키드’ 정선아, 손승연이 네이버 나우 ‘퀘스천마크’에 출연한다.

정선아, 손승연은 오늘 20일 오후 7시 가수 라비가 진행하는 24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나우 ‘퀘스천마크’에 출연해 뮤지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위키드’ 한국 초연부터 전 시즌에 출연하며 한국 최다 글린다의 기록을 세운 정선아와 오디션에서 새로운 엘파바로 캐스팅된 손승연은 ‘퀘스천마크’에서 ‘위키드’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 연습 에피소드 등을 들려준다.

특히 2월 16일 개막 전 작품 속 넘버를 라이브로 첫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오즈의 마법사’를 뮤지컬로 옮긴 이 뮤지컬은 2003년 초연 이래 전 세계 16개국 100여 개 도시에서 6000만 명이 관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단 한 번의 암전도 없는 54번의 매끄러운 장면전환, 12.4m의 거대한 타임 드래곤, 날아다니는 원숭이, 350여 벌의 아름다운 의상 등의 화려한 무대와 ‘Defying Gravity’, ‘Popular’ 등 수려한 음악이 매력이다.

이번 시즌에는 정선아, 손승연 외에도 옥주현, 서경수, 진태화, 이상준, 이소유, 김지선, 이우승, 전민지, 임규형 등이 열연한다.

2월 16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구 인터파크홀)에서 개막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